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fireantrade
3.17K
subscribers
881
photos
10
videos
157
links
Download Telegram
Join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3.17K subscribers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개불장이다 ㄹㅇㄹㅇ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Etf형님들 과격하시네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와 스캘핑 대박장이네 무슨일이야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뭐 dwf 이거저거 있는데 돈벌기도 바쁘다 잘가라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ㄹㅇ 잠은 사치라니까
능력이 없으면 노력이라도 해라 (나한테 하는말)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한 세시간잤나 카페인 때려박고 코인모드 다시 스타트
👍
5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슬슬 매도를 준비할 때.
아직은 아니지만 준비하자.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타자감은 LG가 삼성보다 좋다... 근데 삼성이 렉도 덜걸리고 좋아...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비트 수렴끝 상방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비트 왜이래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랙록이형 살려주라...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블랙락 취금이리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랙록이형은 참지않아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문워크 생각보다 빡세구나...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오늘도 잠자기는 글렀다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어 시발 문워크 왜 반영안되
❤
1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
형님 오신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나스닥 개장과함께 큰폭의 하락이 나오는 중.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모두가 안팔면 부자가 될 수 있어..!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애플 실적발표 몇시냐...
불개미 시황 + 뻘글 + 살려줘
이거 내 노트북 바탕화면인데 뭔가 징그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