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같이투자 정보 에어드랍🦅
50.8K subscribers
44.8K photos
1.11K videos
26 files
28.9K links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코인 소식과 공부한 자료 필터없이 나누는 채널!

✔️대화방: 스캐머가 많이 비공개로 전환

✔️협력문의
@We_Crypto_Together
Download Telegram
삼성은 진짜 노조때문에 최면 갸루빔 맞은 것 같네

이럴때 계엄이 있어야~라는 말은 하면 안되겠지요.
코인같이투자 정보 에어드랍🦅
하이닉스 양봉떴다 ㅋㅋㅋ 진짜 17년 코인장 같네
카페에서 일하는데 지금 하이닉스란 단어만 한 20번 들림. 이게 다 매수자들인거 아녀
👏9
✖️ ㄷㄷㄷ...이게 가능하구나

https://x.com/virtuals_io/status/2054008696251052096?s=20

버추얼 이제 AI Agent를 위해 AI만의 Visa 카드, 이메일, 신분을 제공. 신분같은 경우엔 AI용 자격증명 뭐 이런거려나?

ACP에서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AI가 실제로 작동할 수 있도록 OS 만드는듯.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COINNESS News Feed (코인니스)
[아서 헤이즈 “BTC 강세장 이미 시작...$9만 돌파 시 상승 가속”]
오랜만에 이 사람이랑 같은 편이 되었네..

9만불 안갈 것 같으니까 보험까는거 아니냐
2
🎆🎇

🔑 요즘 피부로 느껴지는 포켓몬 카드의 인기와 Phygitals

요즘 유튜버와 스트리머들이 포켓몬 카드를 콘텐츠로 삼고, 지난 성수에서 잉어킹 광기만 봐도 몇개월 전부터 끓어오른 포켓몬 카드의 인기가 한국에도 퍼지고 있는 것을 체감하고 있는데요.

Phygitals도 이러한 들어오는 물에 모터를 달려고 하는건지 $5,000 짜리 팩을 출시했스빈다. (ㄷㄷ) 물론 그 안에 들어있는 일명 대박카드의 가치가 비싸긴 할텐데요. 실제로 Skyridge Charizard라는 $104,000 짜리 카드를 뽑은 사람이 있다고 하네요. (약 20배)

당첨된 사람은 실물 배송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저라면 공중제비 돌고 바이백 했을 것 같은데 ㄷㄷ... 이러한 용자가 있는 것처럼 Phygitals는 일 5백단달러 볼륨에 총 2,100만 달러 거래액이 발생했다고 하네요.

PSA 10 등급의 황금피카츄, 크리스탈 루기아 등도 토큰화를 진행하면서, 극에 치달은 포켓몬 카드의 인기에 올라타려는 것 같습니다.

프로모션 초대 링크

*지난번 $25 이벤트 당첨자 명단도 곧 공개하겠습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8👍2🔥1
😂 색다른 방식의 MON동강물

출처

Monad 체인에서 활발하게 거래한 사람들은 지갑에 $MON 들어와있을겁니다. 엄청 큰 금액은 아닌데 그래도 들어와있어요!

따로 예고나 포인트로 굴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있었던 충성유저들한테 후두둑 뿌리는 방법은 괜찮은 방법같네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Media is too big
VIEW IN TELEGRAM
🎉🎊🎀🎁💎

🍄 NEXPACE 1주년과 함께 공개되지 않은까 싶은 Keith님의 Alpha Leak : MSU 2.0


Nexpace 1주년이 약 4일 남은 오늘. 단순 이벤트가 아닌 어떤 업데이트가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햇다면 그것은 정답이란다~ 👍

2월 말경 Keith님께서 우리 커뮤니티를 방문했던 AMA에서 발표한 MSU 2.0 이 1주년을 맞춰 공개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특히 이 MSU2.0에 대한 알파 Leak은 $NXPC 에 대한 가치 개선에 대한 질문에서 언급되었기 때문에 지금의 토크노믹스에서 더 개선되고 확장된 모습으로 다가올 가능성이 99.9%라고 할 수 있음.

$NXPC 의 경우 현재 매출의 20%를 바이백 후 소각하는 토크노믹스로 한때는 게임내 재화로 전환되는 $NXPC 와 함게 디플레이션에 접어들 정도로 경제가 개선되엇음.

이미 현재 Data만으로도 $NXPC 는 일반 WEB3 게임과 다른 경제 유지에 대한 지구력을 보유하고 있는데, 여기서 더 많은 $NXPC 에 대한 수요를 가져온다면 화려한 1주년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볼 수 있음.

누구보다 $NXPC 에 대한 밸류 업에 신경쓰고 있다고 지난 AMA에 언급했기 때문에 어떤 업데이트로 묘수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상황임!!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
Forwarded from 받/돌았슈
받) 블름버그가 김실장 내용을 전세계에 속보로 타전 8천 목전에 이 소식이 세계로 퍼져나가면서 급락으로 전환
👍11
또 이런글 쓰면 심술보 잔뜩 나서 다음 상장은 개좍같은거 하지 않을까?

라고 하면 아닌데? 하고 신규 코인 할까? 라고 하면 아닌데? 하고..
2
Forwarded from ICOROOTS_Definalist
소액 잡범으로 의심(?)가지만, WIF/VVV 둘다 상장 직전에 발라먹는건 좀...

https://x.com/definalist/status/2054071257805754479
1
💰 미리 생각해보는 최악의 시나리오

STRC.live | BTC Preferred Stock Tracker

보시면 아시겠지만, 차근차근 비트가 쌓이고 있긴 함. 하지만 현재 배당락일이 3일 앞으로 다가옴에도 불구하고 STRC ATM이 그닥 높게 나타나고 있지 않음.

그 이유는 너무나 쉽게도..구매 볼륨이 그닥 많지 않기때문. $100 위에서 현재 32K 볼륨이 터졌고 정직하게 32K 삼.

즉 수요가 많을수록 많이 사지는거임. 아직 기우이긴 한데, 이번 배당락일에 생각보다 볼륨이 낮게 나오면서 STRC도 거품이쥬?라는 의견이 나올 수도 있다면, 비트의 상방이 좌절될 수 있다고 봄.

현재 국장이건 미장이건 반도체 주식 2-3일동안 10% 뛰는게 일도 아닌 상황이라 관심도가 떨어질 수도 있다는 생각중.

물론 세일러도 이를 위해 보름 배당주기 등 조치를 할 것으로보이나. 그동안 상승을 겨우 견인해 왔던 STRC 메타가 조금은 주춤할 수도 있음.

물론 $STRC 매수세는 배당락 직전이 가장 잘 나왔으니 지금은 그냥 미리 예상해보는 정도.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3
개인적으로 별개로 하고 있는 일은..

악의는 없지만, 최근 비트가 8만불 뚫은 이후에서야 4년 주기가 이번엔 진짜 없고, 새로운 주기가 시작되면서 비트코인 신고점 간다라고 발언한 사람들에 대한 기사 내용을 기록해두고 있음.

이유는..내가 그 말에 흔들려서임. 개인적으로 생각한 비트 스윙플랜은 여기까진데, 또 이제와서 나름 큰 CT들이 새로운 논리를 들이미니 진짜 많이 흔들림.

그래서 이번달 비트 스윙물량 전액 매도에서 30% 정도는 남겨두는거로 변심함...진짜로 새로운 내러티브로 올라가면 좋은거고, 아니나 다를까 내려가면 다시금 나팔수들 말에 속지 않으리라 다짐하기 위해 기록에 적어둘듯.

일단 새로운 사이클 언급으로 기억나는 사람은 톤리, 아서헤이즈라 영 미덥지 못하긴 함.
25🥰4👍3
💰 Citrea 에드작이 꽤 혜자였나보네요

다들 수량을 공개하는데 20만개 이상이 꽤 보이네요 ㄷㄷ.. 100억개라 가정하면 $100M만 가도 14.7원 정도니까 300만원 정도?

더 올라가면 보상이 상당 할 것 같음. 저는 막판 예치작 보너스 캡에 대가리 밀어넣었는데 부디 맛있게 나와주길 바랍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