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같이투자 정보 에어드랍🦅
50.7K subscribers
44.8K photos
1.12K videos
26 files
28.9K links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코인 소식과 공부한 자료 필터없이 나누는 채널!

✔️대화방: 스캐머가 많이 비공개로 전환

✔️협력문의
@We_Crypto_Together
Download Telegram
Forwarded from 고독한 트레이더 (DoRyan)
마지막 IDO 가격정도에서 횡보 중입니다.

#OCT
Forwarded from CryptoMouse's View
솔라나 랩스 CEO가
오로리로 갈아탔습니다
이제 고릴라 말고 오로리 합시다
근데 할 수 민트할 수 있을까? 밤새워야할 느낌
방금 상승한 미나가 CVD를 통한 진입의 정석 아닐까 싶습니다. 대중은 다 파는데, 고래는 계속 홀딩하는 모습.
[코인베이스, 이더리움 L2 솔루션 도입 계획... 개발자 고용 확대]
코인베이스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더리움 L2 솔루션 도입 계획을 언급했다. 코인베이스는 "블록체인 및 커뮤니티 확장에 기여하기 위해 프로토콜 팀을 확대하고 있다. 관련 개발자를 모집하고 있는 중"이라며 "프로토콜 팀이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L2 및 기타 확장 솔루션과의 통합이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 확장을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첫 번째 확장 솔루션으로 폴리곤을 통합할 계획이다. 이후 옵티미즘(Optimism), 아비트럼(Arbitrum), 스타크웨어(StarkWare) 등 L2를 통한 유사한 확장 이니셔티브를 모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이더허브(EthHub) 공동 창업자 앤서니 사싸노(Anthony Sassano)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코인베이스 공지 링크를 공유, "코인베이스가 더 많은 이더리움 확장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해 프로토콜 팀 개발자를 고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인니스
Forwarded from 갱생코인
ㅁㅊ…오로리 또 난리나겟내
Forwarded from 무쓰의 꿀통
일봉상 흐름이 좋아서 굳이 신경쓰고 있지는 않았지만, 이제는 신경써야 할 타이밍이 온 듯. 에버리지 트루레인지는 내가 시장의 추세성을 파악할 때 많이 애용하는 지표인데, 지금의 상황을 해석해보면,

다른 기간과의 절대적인 비교에서는 변동이 작지 않으나, 그간의 상승추세(21주선)를 이어가기에는 부족하다(7주봉의 평균이 21주봉 평균을 하회하므로).

6:4 ~ 7:3 까지 벌려두었던 유동자산과 현금자산 비율을 조금 좁힐 때가 다시 오는 것 같다.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어 첨언하자면, 상승세 끝=하락세 는 아니다. 강한 추세가 잦아들면 횡보가 올 수도 있지 않겠나
Forwarded from 시팡이 공부방~~❤️ ([Persistence CM] Board Lover)
솔라나 계열 토큰중 바이낸스에 상장하지 않은 토큰

#s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