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3❤4
Forwarded from 30대에 은퇴번복한 머피
아내가 방금 한 말
“코같투 그사람 대박났네~ 맨날 정권찌르기만 하더니”
제 아내는 코인 하나도 모르는데 이런말 하길래 웃겨서 올리고 자러갑니다 ㅋㅋ
GNGN
“코같투 그사람 대박났네~ 맨날 정권찌르기만 하더니”
제 아내는 코인 하나도 모르는데 이런말 하길래 웃겨서 올리고 자러갑니다 ㅋㅋ
GNGN
🔥15👏1
This media is not supported in your browser
VIEW IN TELEGRAM
급하게 신제품 만들었습니다. 다음주부터는 40K 기원 하이킥 차기로 찾아올게요.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5🔥1👏1
- 포인트 적립 끝날 당시 이더 가격 $2,000 이상
- 후렌텍 벨류 1.5B로 추가투자 유치
- 바로 코인베이스 + 바낸 제외 CEX 다 상장
- 장외가 썰로 도는 $3.5 찍고 $5 행진(빗썸만 혼자 2만원 펌핑)
- 대불장 대표적인 혜자 에어드랍으로 기록
- 모두가 하하호호 우승며 종료되는 사회실험.
아닐시 홍경민의 흔들린 우정 부르며 오열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8
👏5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취미생활방📮
혹시몰라서 저와 같은 분의 피해가 없으시길 바라면서, 관련내용 공유 드립니다.
1. 평소와 같이 메타마스크를 통해 숙제를 진행
2. 갑자기 메타마스크상 "리버커리를 진행" 하라는 문구가 뜸
3. 4년동안 처음뜬거기도하고, 버전이 낮아서 그런건가 싶어서, 바보같이 시드문구를 입력
4. 해킹발생
한순간의 실수로인해, 큰돈을 날려보네요.
저처럼 바보같은 실수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저와같이 피해를 입으신분중에, 사이버경찰서쪽 온체인관련 잘 아시는담당자가 있으시면 소개부탁드리겠습니다.
뉴스채널에서 이상한이야기 올려서 거듭 죄송합니다
1. 평소와 같이 메타마스크를 통해 숙제를 진행
2. 갑자기 메타마스크상 "리버커리를 진행" 하라는 문구가 뜸
3. 4년동안 처음뜬거기도하고, 버전이 낮아서 그런건가 싶어서, 바보같이 시드문구를 입력
4. 해킹발생
한순간의 실수로인해, 큰돈을 날려보네요.
저처럼 바보같은 실수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저와같이 피해를 입으신분중에, 사이버경찰서쪽 온체인관련 잘 아시는담당자가 있으시면 소개부탁드리겠습니다.
뉴스채널에서 이상한이야기 올려서 거듭 죄송합니다
👍4
취미생활방📮
혹시몰라서 저와 같은 분의 피해가 없으시길 바라면서, 관련내용 공유 드립니다. 1. 평소와 같이 메타마스크를 통해 숙제를 진행 2. 갑자기 메타마스크상 "리버커리를 진행" 하라는 문구가 뜸 3. 4년동안 처음뜬거기도하고, 버전이 낮아서 그런건가 싶어서, 바보같이 시드문구를 입력 4. 해킹발생 한순간의 실수로인해, 큰돈을 날려보네요. 저처럼 바보같은 실수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저와같이 피해를 입으신분중에, 사이버경찰서쪽 온체인관련 잘 아시는담당자가…
요즘 해킹이 많습니다.
옛날부터 말하던건데 아무리 꼼꼼하고 잘하는 사람이라도 진짜 무슨 귀신들린마냥 속게 되는 날이 있습니다. 2차인증 꼭 하시고, VPN 같은거 기왕 쓰시는거 좋은거 쓰시고, 진짜 큰 돈이 있는 지갑이면 멀티시그 쓰시고...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옛날부터 말하던건데 아무리 꼼꼼하고 잘하는 사람이라도 진짜 무슨 귀신들린마냥 속게 되는 날이 있습니다. 2차인증 꼭 하시고, VPN 같은거 기왕 쓰시는거 좋은거 쓰시고, 진짜 큰 돈이 있는 지갑이면 멀티시그 쓰시고...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21👍3
https://t.iss.one/wecryptotogetherbookindex/1416/1659
이전에 코린이 분들을 위해 정리해둔 각종 사건사고 예방 모음 및 대처방안입니다. 구독자 분도 좀 느셨는데, 이제 막 입문하신 분들은 꼭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28❤5👏1
이더리움이 확연히 어제와 다른 모습을 보이며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처럼 초저시드맨일 경우 이더가 오르면 수혜를 받을 알트를 골라잡아야 하는데, 나름대로 정리한 것들을 공유드립니다.
1. 이더리움 클래식: 이유는 묻지마라 그냥 레버리지로 간다. 많이 눌렸다.
2. 레이어2: $OP , $ARB 특히 아비는 최근 스테이킹과 그랜츠 호재 존재.
*뇌절시엔 내년 1분기 예정인 댕크샤딩 호재까지 끌어다 올 수 있음.
*아비트럼은 아비 생태계 내에 프로젝트 상승 가능성도 있음.
3. LSD: $LDO $RPL $FXS $STD $SWISE 이더 상승에 의한 TVL 상승과 수수료 응앵웅앵뿅.
4. LSDFI: $LBR $PENDLE 등 외에 소형 코인, 펜들은 최근 스파르탄 그룹의 추가 투자를 받음.
그 외에 이더로 마이그레이션하면서 아비 그랜츠도 받고 바이낸스 랩스의 투자를 받은 아무데나 착 달라붙는 $RDNT가 있을 수 있음. 더불어 이더 근본 디파이이인 MKR AAVE 등도 이더 상승과 함께 수익율 상승 RWA 메타 등으로 수혜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한 가지 단점을 뽑자면 위 코인들은 광기가 제일 서린 업비트 빗썸에 없는 것들이 많다.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13👍4